감쪽같은 그녀

개봉일 _ 2019년 12월 04일
마케팅 기간 _2019년 05월 ~ 2019년 12월

Campaign Info _
당신에게도 있나요? 가슴이 기억할 이름..

‘뻔한 신파 영화’ 로 보여지지 않도록 마케팅 초반에는 1%의 드라마도 노출하지 않고 100% 유쾌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영화가 공개되는 시사회를 기점으로 ‘가족에 대한 사랑’ 이라는 영화의 본질적인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전달하였다

영화에 등장하는 장소가 다양하지 않고, 공개 할 수 있는 장면이 다소 한정적이라 선재들이 자칫 비슷해 보일 수 있는 우려가 있었다
이에 대한 피로도를 줄이고자 다양한 일러스트레이터, 유튜버,셀럽(박나래)과 콜라보 컨텐츠를 제작하여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로 영화의 메시지를 전함으로 영화에 대한 선호도를 높혔다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469,298

  • Client: 메가박스 플러스엠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