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370_300_사자

개봉일 _ 2019년 07월 31일
마케팅 기간 _2019년 03월 ~ 2019년 08월

Campaign Info _
악에 편의 설 것인가, 악에 맞설 것인가
악에 맞서는 신의 사자가 온다!

오컬트 장르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액션’이 더해진 신선한 장르의 오락영화로 포지셔닝하고
여성 관객에게 호감도가 높은 주연 배우 박서준 X 우도환을 적극 활용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행사 및 온라인 컨텐츠 제작 및 릴리즈 진행하였다

특히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대규모의 야외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진행함으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만들어냈다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609,737

  • Client: 롯데엔터테인먼트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