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 : 하늘에 묻는다

개봉일 _2019년 12월 26일
마케팅 기간 _2019년 10월 ~ 2020년 01월

Campaign Info _
조선의 하늘과 시간, 같은 꿈을 꾸었던 두 천재

세종대왕과 장영실을 다룬 기존 영화, 드라마와 다르게 두 인물간의 관계에 초점을 두어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이 외에도 20년 만에 한 작품에서 만난 배우와 허진호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 등 신뢰성을 바탕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러서 관심을 갖을만한 화제를 제시하며 영화의 궁금증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더불어 셀럽 캐릭터 ‘자이언트펭TV 펭수’와의 콜라보 컨텐츠로 이슈 및 화제성 불러 일으켰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2,000,410 (상영종료)

  • Client: 롯데엔터테인먼트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