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공각기동대 이미지

 

개봉일 _2017년 03월 29일

마케팅 기간 _2017년 02월 ~ 2017년 03월

Campaign Info _
스칼렛 요한슨의 SF 블록버스터!

원작 일본 애니메이션의 실사화 작품으로
스칼렛 요한슨 주연을 전면 앞세워 다양한 영상으로 압도적인 비주얼을 강조했다.

루퍼트 샌더스 감독, 스칼렛 요한슨,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에스백 첫 내한으로
사전에 [유투버(천재이승국) / 네이버 그라폴리오 팬아트 공모전] 이벤트로 기대감을 일으키고, 내한 시
[유투버(에밀 튜브) 먹방 인터뷰 / 테일러 컨텐츠 레드카펫 인터뷰]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홈페이지를 생성하여 컨텐츠 및 내한 이슈를 발빠르게 노출할 수 있는 통로로 활용하였고
“아무것도 믿지마라! 조작된 기억 속 진실은?” 슬로건으로 SF액션블록버스터로의 마케팅을 진행했다.
최종스코어 : 764,071명 (자료참고 : KOFIC)

  • Client: 롯데/파라마운트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