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해즈 폴른

런던해즈폴른

 

개봉일 _2016.03.10

마케팅 기간 _2015.03 ~ 2016.03

Campaign Info _

 

거대한 테러의 시작 

그날, 우린 런던을 잃었다!

 

1편 백악관 최후의 날의 흥행실패와 낮은 평점지수로  속편인 런던해즈폴른의 포지셔닝 이미지는

테러액션 영화가 아닌 재난액션블록버스터로서의 리브랜딩에 초첨을 맞춘 마케팅을 진행 하였다.

 

배우 이미지는 포스터,스틸에서 조차 거의 배제시키고 이 영화의 주인공은 런던!이라는 것에 목표를 두고

런던테러장면을 담은 영상 시리즈들을 릴리즈하고 바이럴하였다.

어나니머스 가면을 통한 테러경고메시지의 배너를 통해  유저의 호기심을 이끌면서 높은 CTR을 기록하였다.

최종스코어 731,243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