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madmax_intro_01

 

개봉일 _2015.05.14

마케팅 기간 _2015.02 ~ 2015.06

Campaign Info _

희망없는 세상, 미친놈만 살아남는다!
22세기 재난 블록버스터

 

<매드맥스>시리즈의 4번째 작품. 올드한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블록버스터 포지셔닝을 위해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 초반 마케팅 진행. 익스트림무비를 통한 극비 푸티지상영회를 시작으로 시사회 엠바고의 단점을 극복하는 방법을 모색함. 이슈컨텐츠로 CJ크리에이터 쿠쿠크루 영상이 100만 조회수를 돌파, 네이버 웹툰의 긍정적 반응 및 사전 시사를 통해 받은 리뷰평을 SNS, 모바일, 동영상에 집중된 전략을 펼쳤음. 탑기어 코리아 김진표,데니안 영상과 이동진,김도훈 콤비의 인도저 영상 또한 영화 자체의 믿음을 주는 효과적인 영상 컨텐츠로 선호를 이끌어냄

최종스코어 3,792,742 상영중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주)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 URL: http://madmax2015.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