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홀

맨홀

 

개봉일 _2014.10.08
마케팅 기간 _2014.04 ~ 2014.10

Campaign Info _

“발 밑을 본 순간, 눈이 마주쳤다”

티징 마케팅으로 ‘맨홀 괴한’ 영상을 제작, 네이버, 다음,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여 초반 이슈 몰이가 성공적이었다.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영상을 내세워 모바일, SNS 위주의 광고와, 추석과 아시안 게임 시즌 이슈를 활용한 광고를 효과적으로 집행했다.
영화와 유사한 소재를 가지고 있는 웹툰 ‘냄새를 보는 소녀’와 콜라보 웹툰 등 온라인에서 다양한 시도를 했다.

최종스코어 133,665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