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더 다크

%eb%a7%a8%ec%9d%b8%eb%8d%94%eb%8b%a4%ed%81%ac_%eb%a6%ac%eb%b7%b0%ea%b8%b0%eb%8c%80%ed%8f%89-%ec%bb%a8%ed%85%8c%ec%8a%a4%ed%8a%b8-%ec%9d%b4%eb%b2%a4%ed%8a%b8_0913

 

 

 

 

 

 

 

 

 

 

 

 

 

 

 

 

 

개봉일 _ 2016년 10월 5일
마케팅 기간 _2016년 09월 ~ 2016년 10월

 

Campaign Info _
숨 조차 쉴 수 없는 공포와 마주하라!

 

마케팅 초반부터 무비고어를 중점으로 시사회를 진행하며
인도저 영상을 제작을 통해 긍정적인 리뷰를 생성하였다.

시사회를 일찍 진행하면서부터 생성된 긍정적인 리뷰를 가주고 지속적으로 리뷰 컨텐츠를 생산하여

SNS를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버즈를 형성시켰다.
영화 컨셉 맞춰 경품을 ‘산소호흡기’ 활용하면서 관객층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최종스코어  737,471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