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건달
개봉일 _2013.01.09
마케팅 기간 _2012.11 ~ 2013.02
Campaign Info _
건달로 사느냐, 무당으로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낮에는 박수무당, 밤에는 건달로 살고 있는 영화 속 캐릭터의 설정을
흥미롭게 보여주기 위해 홈페이지를 분할화면으로 제작하였다.
긍정적인 입소문 유도를 위해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시사 포함
전국 4만 시사회 진행을 통해 2013년 운수대통 컨셉을 살려서 진행되었다.
시즌을 활용한 신년운세 앱 개발을 통해 영화의 컨셉을 좀 더 쉽게 전달하며
인지도, 선호도 상승에 기여하였다.
최종스코어 3,897,969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URL: http://www.baksoo.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