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

페이스북커버

 

 

 

 

개봉일 _2015.09.16

마케팅 기간 _2015.04 ~ 2015.10

Campaign Info _

아버지와 아들, 비극이 시작되다

 

영조와 사도세자의 관계를 왕과 세자가 아닌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에 초점을 맞춘 스토리 마케팅을 진행했다.
다양한 타겟 접근이 가능한 캐스팅과 스토리를 중심으로 네이버 무비토크를 글로벌 생중계 어플 V앱과 동시 진행하여
누적시청자를 포함 역대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으며,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 서비스 ‘모두’와 협업하여 공식 사이트를 제작, 최초 사례를 만들었다.
주연배우 인터뷰 및 웹툰 등 다양한 컨텐츠를 양산해 추석 시즌 극장을 석권했다.

최종스코어 6,244,632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쇼박스 미디어플렉스
  • URL: http://sado.modoo.at/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