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에게

윤희에게_이벤트

개봉일_2019년 11월 14일
마케팅 기간_2019년 9월 2일 ~ 2019년 11월 24일

Campaign Info _
다시 날 가슴 뛰게 만든 그 말
“윤희에게, 잘 지내니?”

김희애가 전하는 감성 멜로
2030 여성 관객을 타겟으로 감성 멜로 영화로 마케팅 진행

퀴어 영화가 가지는 한계를 넘기 위해
단순한 멜로 영화가 아닌 진정한 자아찾기 메시지를 함께 강조 하였으며
일본 부정 이슈로 인한 로케이션 중심 아이템 대신 서정적인 영화의 분위기
강조한 일러스트 제작 및 후기 강조 아이템 진행

김희애, 김소혜 여성 배우 활약을 강조한 배우 강조 커뮤니티 아이템 진행하였고
입소문, 여성연대 영화 포지셔닝 위해 #윤희야_응원해 메시지 포커싱 된
시사회 및 시사 행사 진행하여 높은 바이럴 반응을 이끌어 냄.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17,019

  • Client: 리틀빅픽쳐스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