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저링 2

컨저링2

 

개봉일 _2016.06.09

마케팅 기간 _2016.04 ~ 2016.06

 

Campaign Info _

믿을 수 없겠지만… 이번에도 실화다
<컨저링> 전편에 대한 인지도를 활용하여 실화라는 점과 톤앤매너를 유지하여
홈페이지 및 웹툰을 제작하여 전편과 이어지는 내용이라는 점을 직,간접적으로 표현하였다.

제임스 완 감독 내한으로 배우가 아닌 해외 감독과의 V앱 스팟라이브을 처음 집행했으며
감독의 한국 이름 짓기 등 다채로운 캠페인을 준비하였으며 기사뿐 아니라 SNS를 통해 자발적인 바이럴이 생성되었다.

최종스코어 1,928,433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 URL: http://www.컨저링2.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