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어화

해어화_무비토크

 

개봉일 _2016.04.13

마케팅 기간 _2016.02 ~ 2016.04

Campaign Info _

 

1943년 비운의 시대
미치도록 부르고 싶던 노래, 그 노래가 내 것이어야 했다

 

조선의 마지막 기생, 노래, 시대적 배경과 의상 및 소품,  여성 타겟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모든 셀링 요소들을 적극 활용하였다

특히 1940년대의 ‘대중가요’나 기생이 불렀던 ‘정가’의 매력 어필을 위해
음원사이트 멜론과 협업하여 컨텐츠 노출 및 관객 스킨쉽 행사로  영화에 대한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고자 했다

네이버와의 생중계 무비토크를 통해 노출을 극대화했고,  실시간 검색어도 지속 노출되는 결과를 만들었다

외에도 여성 타겟 매체와의 프로모션, 리치미디어 지면에서의 임팩트 있는 광고를 통해 2월부터 꾸준이 인지/선호를 확보하였다

최종스코어 483,068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