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

2016-08-24 18;28;26

 

개봉일 _2016.06.29

마케팅 기간 _2016.04 ~ 2016.06

 

Campaign Info _

“그 날, 그 산에는 아무도 오르지 말았어야 했다”

 

<최종병기 활> 제작진 참여, 안성기/조진웅 캐스팅 등을 중점 셀링 요소로 타겟들에게 어필하고자 했다
모바일 리치애드 집행으로 컨텐츠 확산과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으며,
남성 타겟 중심의 영상 광고들을 진행하여 메인 타겟의 선호도를 확보하고자 했다
배우들과 함께한 네이버 스팟 라이브를 통해 SNS로 화제를 만들고 바이럴 확산을 유도했다
제목과 영화 소재를 활용한 ‘기말고사 학점 사냥 이벤트’ ‘골든 티켓 이벤트’ 진행으로 관객층에게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냈다.

최종스코어 645,834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