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그림자 : 해방

개봉일 _ 2018년 02월 21일
마케팅 기간 _2017년 12월 ~ 2018년 02월
Campaign Info _
여자 주인공 ‘아타스타샤’가 “주도권을 가진 도발적인 여성으로 변한다”는 컨셉으로
마케팅을 통해 “관계의 전복”이라는 키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어필했다
철저히 여성 타겟 위주로, 그들로 하여금 관람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일러스트 무빙 포스터, 여성 회원이 많은 카페 내 자극적인 포스팅 작성 등 자극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컨텐츠를 다수 제작했다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임에도 불구하고 전편을 뛰어넘는 스코어를 기록 하였으며,
동시기 개봉작 대비 높은 여성 관객들의 선호도를 기록했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217,785
  • Client: UPI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