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 아웃

01

개봉일_2017년 5월 17일

마케팅 기간_2017년 04월 ~ 2017년 05월

Campaign Info_
[             ]
“규정지을 수 없는 영화”

새롭고, 재미있는 마케팅 아이템으로 개봉주까지 지속적으로 이슈를 만들었다

관객이 직접 개봉시킨 영화, 할리우드판 곡성이다 등
관객들의 호기심을 극대화 하기 위해
주차별로 커뮤니케이션 프레임전략을 세우고 타겟들과 소통하였다.

평점 빌런 할리우드의 박평식, 크리스 프랫 강추 영상 등
유니크하고 크레에이티브한 커뮤니티 운영으로 SNS 상에서 화제가 되었다.

공포 영화 장르에 맞춰 실제 경품을 ‘기저귀’를 증정하여 관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고,
셀럽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여 기저귀 인증을 진행하며 온,오프 이슈를 형성시켰다.

최종스코어 :2,127,619  (자료참고 : KOFIC)

  • Client: UPI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