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스홈페이지배너

 

개봉일 _ 2021년 12월 29일
마케팅 기간 _ 2021년 11월 ~ 2022년 1월

Campaign Info_
<유전> <미드소마>는 잊어라!
믿고 보는 호러명가 A24가 선택한 <램>

수많은 아카데미 수상작을 배출한 믿고 보는 제작사 A24라는 점을 부각
2021년 주목해야할 가장 충격적인 영화로 마케팅 진행

런칭 마케팅을 통해 A24의 전작들과의 공통분모를 통해 독창적인 호러 영화로 포지셔닝
주인공 캐릭터(아다)를 전면에 드러내지 않으면서 기묘한 분위기와 호러 컨셉을 부각하기 위한
예고편 추측 이벤트 진행 및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노출

개봉 후에는 결말 노스포를 강조한 아이템과
캐릭터를 적극 활용하여 캐릭터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하여 진행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5,070

  • Client: 오드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