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쟁이 스머프 3D 2
개봉일 _2013.08.01
마케팅 기간 _2013.02 ~ 2013.08
Campaign Info _
파.랑.만.장. 가짜 스머프 대소동!
스머프들이 돌아온다! 이번엔 프랑스 파리로~!
애니메이션 타겟에게 최적화된 광고/프로모션/이벤트를 전개하였고, 글로벌 스머프 데이 행사,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등 타겟과의 접점을 최대로 가져갈 수 있는 시즌에 노출을 극대화하였다.
스머프 캐릭터가 가진 가장 큰 강점인 익숙함과 친근함을 활용하여 ‘나와 닮은꼴 스머프는?’ APP 개발을 통해 <개구쟁이 스머프2>만의 차별화된 요소인 ‘가짜 스머프’ 캐릭터를 임팩트 있게 소구했고,
1편에서 진행된 유니세프 전시행사의 스머프 피규어 사진들을 모아, 온라인 전시회로 구성함으로써 영화 외적인 이슈를 만들 수 있었고 이전 시리즈와의 연결고리 또한 놓치지 않았다.
최종스코어 920,003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 URL: http://www.smurfs3d.co.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