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야
개봉일 _2013.11.21
마케팅 기간 _2013.08 ~ 2013.12
Campaign Info _
이 결혼 할까? 말까?
내 생애 가장 위험한 일주일
화려한 캐스팅과 다섯 커플을 중점으로 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며, 극장 및 온라인 공동 광고 진행으로 큰 노출 효과를 볼 수 있었다.
사전 입소문을 위해 개봉 전 타겟과 컨셉에 맞춘 4만 대규모 시사회와 4차에 걸친 웹툰 진행으로 흥행에 기여했다.
최종스코어 1,205,543 (자료참고 : KOFIC / 상영중)
- Client: 씨너스엔터테인먼트(주)
- URL: http://marriageblue.co.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