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경주

 

개봉일 _2014.06.12
마케팅 기간 _2014.04 ~ 2014.06

Campaign Info _

7년을 기다린 로맨틱 시간여행

박해일과 신민아의 설레이는 케미와 경주라는 매혹적인 공간, 시간 여행이라는 흥미롭고 엉뚱한 설정이 잘 반영된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작하여, 네이버 등의 주요 포털과 페이스북 등의 SNS에 적극 노출함으로서 바이럴 효과를 얻고자 했다.
또한 개봉 즈음 네이버 및 주요 극장별 GV컨셉의 특별시사회를 릴레이로 진행하면서 좀더 작품성 있는 영화로 관객들과 소통하고자 하였다.

최종스코어 59,847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