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살인

공기살인02_상세 페이지 이미지

개봉일 _ 2022년 4월 22일
마케팅 기간 _ 2021년 03월 ~ 2022년 05월

Campaign Info _
증발된 범인, 피해자는 증발되지 않았다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
누구나 피해자가 될 수 있었던 대참사 재난실화로
우리 실생활에 밀접한 생활 밀착형 재난 상황을 보여줄 수 있는 마케팅 진행

맘 인스타툰 콜라보레이션, 교육 채널과의 프로모션, 맘 블로거 선재 확산을 통해 영화의 메세지와 소재에 쉽게 공감이 가능할 맘 타겟 집중 공략한 액션 진행
영화 유튜버 김시선, 지무비를 통한 스토리텔링 컨텐츠 릴리즈하여 영화 선호 타겟 대상 영화 인지선호 상승 유도

공식 SNS와 공모전 사이트 컬처플,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하여 #피해자는_증발하지_않습니다 <공기살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잊지 말아야 할 사건을 다룬 영화라는 점 온라인 상에서 지속적으로 바이럴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55,825

 

 

  • Client: TCO㈜더컨텐츠온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콜라보레이션 컨텐츠
  • Year: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