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스
| Client | 디즈니 코리아 |
Project | 영화 <글래스> 캠페인 |
Period | 2018. 12– 2019.01 |
Results | 2017년 폭발적인 흥행을 기록한 <23 아이덴티티>의 후속작이자,
<언브레이커블><23 아이덴티티>를 잇는 3부작으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19년만에 완성한 빅픽처임을 어필하며 마케팅 진행 |
각각의 캐릭터들의 능력과 특징을 어필하는 컨텐츠 제작 및 활용,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히어로 영화이자 스릴러 장르를 어필하며 예비 관객들의 호감 UP |
|
유튜버 ‘총몇명’과의 예고편 패러디 콜라보 컨텐츠를 통해 1020타겟에게 바이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