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개봉일 _ 2021년 9월 15일
마케팅 기간 _ 2021년 8월 ~ 2021년 10월
Campaign Info_
포기란 없다, 기차가 서는 그날까지!
배우들의 높은 인지도가 영화 속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연결될 수 있는 컨텐츠 및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중점으로 전국민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포지셔닝함과 동시에
관람 후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족애와 감동을 어필하는 마케팅 진행.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큰 인기를 모은 유튜브 [피식대학] ‘한사랑산악회’와
유튜브 [문명특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영화에 대한 인지 선호 상승 유도.
개봉 전부터 입소문 확산을 위해 관객 리뷰를 적극 활용하여 꾸준히 온라인상 노출,
추석 연휴를 맞아 누구와 봐도 좋은 영화라는 메세지 적극 노출.
영화 속 배경이 80년대라는 점을 활용하여 영화 속 아이템들을 ‘레트로’ 컨셉으로 기획 및 노출,
예비 관객 대상 보는 즐거움, 재미가 있는 영화인 점 꾸준히 어필.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681,2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