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트 앤 본
개봉일 _2013.05.02
마케팅 기간 _2013.03 ~ 2013.05
Campaign Info _
“이 사랑, 나를 다시 살게 한다.”
서로에게 유일한 소망이 되어주는 두 남녀의 절망 끝을 비춘 사랑의 빛!
완전히 압도되는 강렬한 영화_New York Times
마리옹 꼬띠아르는 현존하는 여배우 중 거의 완벽에 가까운 연기를 보여줬다_Toronto Star
마케팅 메인 채널로 SNS 페이스북을 감성과 공감의 키워드에 포커싱하여 적극 활용하였다.
관객과 깊게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여 긍정적인 반응과 다양성 영화로 성공적인 흥행 결과를 얻었다.
최종스코어 31,616 (자료참고 : KOFIC)
- Client: 그린나래미디어(주)
- URL: https://www.facebook.com/greennarae.movie
- Skills: flash / html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