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타잔
개봉일 _2016.06.29
마케팅 기간 _2016.04 ~ 2016.06
Campaign Info _
밀림의 전설, 그가 돌아왔다!
마케팅 초반 사람들에게 익히 알려져 있는 ‘타잔’ 캐릭터를 활용하여
타잔이 돌아왔다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시그니처 사운드인 [아아아~]를 활용한 사운드 공모전을 진행하였다.
밀림의 생생함과 액션감을 보여주기 위해 영상 위주로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홈페이지에서 단계별로 이벤트를 진행했을 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거점으로 [피키캐스트, 인기 BJ, 웹툰] 등 바이럴 측면에서도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타잔’에 대한 매력을 어필했다
최종스코어 858,508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 URL: http://www.tarzan2016.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