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오브 스틸
개봉일 _2013.06.13
마케팅 기간 _2013.03 ~ 2013.07
Campaign Info _
새로운 전설의 시작!
이제 영웅은 달라져야 한다!
예고편 공개를 시작으로 주차별 다른 컨셉을 가져가며, 변화된 수퍼맨을 인지시키는데 효과적인 플래폼으로 수퍼맨 리부트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였다.
수퍼맨의 최강의 적 조드 캐릭터의 개별 페이지 오픈과 다양한 컨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다.
최종스코어 2,182,229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 URL: http://www.manofsteel.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