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인 파리
개봉일 _2012.07.05
마케팅 기간 _2012.06~2012.07
Campaign Info _
제 84회 아카데미 각본상! 제 69회 골든 글로브 각본상!
낭만 가득한 비오는 거리 파리와 소설가 ‘길’의 판타스틱한 시간여행을 담은 영화!
1920년대 파리와 현대의 파리를 넘나드는 주제를 활용해서 타임슬립 로맨스 영화로 포지셔닝 하였다.
파리의 낭만적인 배경과 주인공 ‘길’의 이중생활, 역사 속 유명 예술가와의 만남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하여 마케팅을 전개했다.
관객들의 시간여행에 대한 궁금증과 공감대를 형성하여 장기상영 및 좋은 흥행스코어를 기록했다.
최종스코어 355,608 (자료참고 : KOFIC)
- Client: 더블앤조이 픽쳐스
- URL: www.paris2012.co.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Year: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