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고
개봉일 _2013.07.17
마케팅 기간 _2013.02 ~ 2013.07
Campaign Info _
2013년 7월
대한민국 슈퍼스타가 온다!
대한민국 최초, 100% 3D 캐릭터인 점을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 노출과 영화 규모감을 살릴 수 있는 레이아웃으로 홈페이지를 기획했다.
Full 사이즈의 영상으로 메인페이지 배경 구현, 하단 썸네일 롤링바 형태를 통한 컨텐츠 노출,
스페셜 이벤트인 ‘미스터 고’ 팬클럽 모집을 통해 이슈화를 유도했다.
최종스코어 1,326,852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 URL: http://www.mrgo.co.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