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
| Client | 롯데엔터테인먼트 |
Project | 영화 <범블비> 캠페인 |
Period | 2018. 11 – 2019. 01 |
Results | 스코어 1,561,643명 |
진짜 이야기는 지금부터다!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시작된다! | |
기존의 트랜스포머에서 벗어나 새로운 이야기의 <범블비> 솔로 무비 탄생을 강조하여 마케팅 진행. | |
대중들에게 호감도 높은 ‘범블비’ 캐릭터 활용 및 액션, 블록버스터 규모를 보여줄 수 있는 영상 광고 위주로 집행하여남/녀 타겟 성향에 맞춰 지속적으로 노출하였다.
기존의 내한 행사와 달리 한국 팬들이 직접 배우와 감독을 만나 인터뷰 하는 형태로 정킷 행사 진행과 리뷰로 2차 생산하여 트랜스포머 팬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
|
1020대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유튜브 ‘보물섬’과 피규어 컨텐츠 진행하여 많은 호응을 유발하였다.전반적으로 타겟 / 연령별 성향에 맞춘 컨텐츠 제작 및 광고를 집행하여 개봉주까지 관심을 유도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