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다
Campaign Info _
꼭 살아남아야 한다!
티저 예고편 선재를 모바일 최적화 형식으로 하여 타겟 인지와 선호를 초반부터 잡아
채널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였다(CGV FB 6월 기준)
배우 자체의 힘 보다는 캐릭터의 매력과 서로 다른 특성에 중점을 두었고,
언택트 시대에 맞게 주인공 ‘준우’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여 운영, 관객과의 적극적인 비대면 소통을 진행하였다.
더불어 셀럽 캐릭터 ‘자이언트 펭 TV 펭수’ 와의 콜라보 컨텐츠로 이슈 및 화제성 불러 일으켰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903,727(상영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