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 Client | 쇼박스 |
Project | 영화 <성난황소> 캠페인 |
Period | 2018. 09 – 2018. 11 |
Results | 누적 스코어 1,183,454명 |
높은 피로도를 가지고 있는 마동석 배우를 감추기 보다는 | |
“감히 마동석을 건드리다니” “마동석의 진짜 액션” 과 같이 오직 마동석이기에 가능한 영화라는 포인트를 적극 어필하고 | |
‘재밌소’ ‘예매권 드리겠소’ ‘지금 바로 예매하소’ 등의 말장난을 통해 영화 제목에 대한 인지도 상승 유도, | |
배우들이 직접 문제를 내는 더 퀴즈 라이브 진행 및 인기 유튜버 밴쯔와 영화 최초 콜라보레이션 영상 제작으로 | |
111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마동석 배우 중심 컨텐츠를 통한 MKT 진행으로 예비 관객들의 반응을 유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