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
개봉일 _ 2022년 10월 6일
마케팅 기간 _ 2022년 07월 ~ 2022년 10월
Campaign Info _
“그들이 저를 보며 웃고 있어요”
자신의 눈 앞에서 기괴한 미소와 함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한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가 죽음의 실체를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공포 장르.
‘당신이 보게 될 마지막 미소’로 ‘스마일’이라는 단어와 공포 장르에서 오는 역설적인 설정을 부각하는 마케팅 진행
틱톡 코리아와 협업하여 자체 필터를 제작하여 #공포의스마일챌린지 진행, 챌린지 조회수 2,000만 뷰 기록
애니메이션 유튜버 기시니 스릴러툰을 통해 공포 타겟 대상 영화의 인지선호 상승 유도
작품 속 점프스케어 장면을 활용하여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바이럴 확산 업무 진행, 장르 및 후킹한 스토리 설정 부각하며 높은 인사이트 수치 기록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05,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