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900x520

Campaign Info _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전 연령층 타겟으로 MKT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다음 카카오와 함께 빅프로모션 진행했다.
다음 카카오 Tㅣ맵ㅣ내비ㅣ치즈ㅣ게임별 내
BB-8, 포그, 밀레니엄 팔콘 등 스타워즈의 시그니처들을 이용하여 아이콘 노출 및 이벤트 진행하며
다양한 연령층에 영화정보를 자연스럽게 노출.

카카오톡 치즈는 이벤트 오픈 4일만에 8천명이 이벤트에 응모, 35만명이 프로필콘을 적용.
카카오내비는 4만 건에 달하는 유저들이 이벤트에 응모해 성공적인 프로모션 사례로 기록되었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949,845 (상영중)

 

 

  • Client: 디즈니코리아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