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캔 스피크

아이 캔 스피크

 

개봉일 _ 2017년 09월 21일

마케팅 기간 _2017년 06월 ~ 2017년 10월
Campaign Info _
꼭.. 하고 싶은 말이 있고, 듣고 싶은 말이 있다!

기존의 무겁게만 느껴졌던 ‘위안부’소재를 휴먼코미디와 접목시켜
유쾌하면서 묵직한 감동을 주는 이 영화만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MKT 초반에는 영화의 코믹한 요소를 통해 호기심을 자극했고
메인 단계에서 ‘위안부’와 관련 된 소재를 활용하여 전 국민이 봐야 할 필람 영화로 포지셔닝 했다

영화의 스토리에서 차용하여 ‘위 캔 스피크!’ 라는 타이틀의 대규모 전국 시사회를 통해
개봉전 입소문을 확산 시켰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3,251,299(상영중)

 

  • Client: 명필름
  • URL: icanspeak2017.co.kr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