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벨: 인형의 주인

애나벨_인형의주인_02

 

개봉일_2017년 08월 10일

마케팅 기간_2017년 06월 ~ 2017년 08월

Campaign Info_
그렇게 소녀는 애나벨이 되었다.

<컨저링> 시리즈를 통해 애나벨 인형은 공포 캐릭터로 자리매김한 상황에서
‘컨저링 유니버스’라는 공포의 세계관을 확장시키는 첫번째 작품으로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바이럴 마케팅을 하고자 주력하였다.

애나벨 인형 내한으로 인형이 실제 작품 속에 참여하였으며,
무서우면서도 재치있는 바이럴 컨텐츠(동네형 콜라보 영상, 호랑작가 웹툰 등)를 생성하였다.
뿐만 아니라 장르 특성에 맞춘 타겟 대상으로 셀럽&애나벨 옆자리 시사회 등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였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934,242

 

  • Client: 워너브러더스코리아(주)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