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케이프룸
개봉일 _ 2019년 3월 14일
마케팅 기간 _2019년 1월 ~ 2019년 3월
Campaign Info _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이 시작된다!
1020 타겟에게 친숙한 “방탈출” 컨셉에 중점을 두었으며
죽음의 탈출을 벌여야 하는 각기 다른 컨셉의 6개 방을 매력적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설정에 집중하였다
영타겟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접점 채널을 고려한 유튜버 ‘총몇명’, 피키캐스트 등을 활용하였으며
바이럴 영상 컨텐츠를 통해 영화의 스릴감을 유지하면서도 라이트하게 접근하여 예비 관객의 호감 유도하였다
이와 더불어 시사회 진행 후 긍정적인 리뷰 및 입소문 확산으로 긍정적인 반응과 예매를 유도하였다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563,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