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백
개봉일 _ 2022년 10월 26일
마케팅 기간 _ 2022년 08월 ~ 2022년 11월
Campaign Info _
“두 개의 사건, 두 개의 시신. 숨겨진 진실이 밝혀진다”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남자와 그의 무죄를 입증해야만 하는 변호사.
해외 유수 영화제가 먼저 주목한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로 스토리와 장르를 부각하는 마케팅 진행
네이버 NOW. 플랫폼을 활용한 무비토크 라이브 스페셜쇼 & 빙고 인터뷰 촬영 및 릴리즈 진행
공식 SNS를 통해 ‘추리단 시사회’를 모객하여 시사회 현장에서 ‘유민호가 범인이 맞다/아니다’ 투표할 수 있는 컨셉 이벤트 진행
1020, 직장인, 쇼핑, 남성, 게임 등 다양한 타겟 매체 대상 예매권 프로모션 진행, 인지선호 상승 유도
핫한 인플루언서 ‘사내뷰공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 타겟 대상 영화 스토리 인지 유도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738,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