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랄프2
| Client | 월드디즈니컴퍼니코리아 |
Project |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캠페인 |
Period | 2018. 10 – 2019. 01 |
Results | 누적 스코어 1,758,892명 |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지 않은 ‘랄프’ 브랜드를 붐업시키고자 네이버 / 카카오 등의 국내 브랜드 로고가 영화에 나온다는
점을 통한 재미 요소를 관객들에게 전달하고 |
|
디즈니 팬, 특히 여성 관객들의 팬심을 자극하고자 ‘디즈니의 판권 자랑’ ‘디즈니 프린세스 총출동’ 이라는 점을 강조하였다 | |
또한 컨트리데이 취재 영상, 디즈니 한국인 애니메이터(윤나라) 인터뷰 영상, EXID 솔지 콜라보 MV, | |
유튜버 잠뜰TV /허팝과의 콜라보 영상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타겟층에게 어필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