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
개봉일 _2016.02.04
마케팅 기간 _2015.12 ~ 2016.01
Campaign Info _
인생에 단 한 번 오직 그 사람만 보이는 순간이 있다.
모든 것을 내던질 수 있는 사랑을 만난 두 여인의 감성 드라마
유수 영화제 노미네이트, 1950년대 완벽 고증, 패션, 영상미 등 여성 타겟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셀링 요소를 적극 활용하였다.
2035 여성들이 주력하는 SNS와 모바일 위주의
컨텐츠 노출, 이벤트 진행으로 갖고싶은 영화, 보고싶은 영화로 메이킹하였다.
특히 대한민국 예술/문화계 셀럽들의 리뷰를 적극 활용하여 영화의 예술성과 감성영화라는 점을 극대화 하였고,
‘캐롤’만이 가진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어필하기 위해
감성 카피 공모전, 네이버 그라폴리오 작가들의 리뷰 작품 등으로 높은 인지/선호를 확보하였다
최종스코어 316,400 (자료참고 : KOFIC)
- Client: CGV 아트하우스
- URL: https://www.facebook.com/CGVARTHOUSE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