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저링
개봉일 _2013.09.17
마케팅 기간 _2013.07 ~ 2013.09
Campaign Info _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
믿을 수 없겠지만… 이것은 실화다!
기존과 차별화를 두어 공포영화지만 무서운 장면이 없다는 점과 실화라는 점을 강조하여 흥미를 유발하였다.
이에 걸맞춰 웹툰 제작 등 젊은 층에게도 어필 가능한 다양한 컨텐츠를 생성하였으며 커뮤니티를 통한 적극적인 홍보로 끊임없이 바이럴이 일어날 수 있도록 유도하였으며 자발적으로 컨텐츠가 확산하는데에 성공적으로 기여했다.
최종스코어 2,262,718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워너 브러더스 코리아(주)
- URL: http://wwws.kr.warnerbros.com/theconjuring/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