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 다크페이트
개봉일 _2019년 10월 30일
마케팅 기간 _2019년 08월 ~ 2019년 11월
Campaign Info _
심판의 날 그 후,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터미네이터> 오리지널 3부작을 완성할 최종편으로
최근에 개봉했던 시리즈와 분리하면서, 오리지널 시리즈의 연속성을 가져갈 수 있는 MKT을 진행했다.
기존의 팬층부터 영타겟까지 타겟 확장을 위해 내한 및 레드카펫 행사를 적극 활용하였다.
특히나 오래 전 개봉했던 전작으로 인한 올드한 이미지를 벗어내기 위한 목적으로
영타겟을 겨냥하여 피키캐스트, 딩고 채널을 통해 신인 배우의 매력을 어필하였다.
이를 통해 기존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의 허들을 낮추어 영화 내,외적으로 긍정적 반응을 확보에 보탬이 되었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2,400,137 (상영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