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V 페라리
개봉일 _ 2019년 12월 04일
마케팅 기간 _2019년 11월 ~ 2019년 12월
Campaign Info _
불가능을 즐기는 두 남자를 주목하라!
영화가 가지고 있는 소재와 장르의 한계를 넘기위해
영화의 ‘완성도’와 두 배우의 ‘뛰어난 연기’를 바이럴 하는 입소문 마케팅을 펼쳤다.
무비고어들을 중심으로 개봉 1개월 전 시사를 진행하여 ‘올해의 마스터피스’ ‘올해 최고의 작품’ 이라는 포지셔닝을 하였다.
이후 각 분야 셀럽들을 활용한 시사 리뷰 영상을 랄리즈함과 동시에,
매주 다른 타겟의 관객들을 초청하여 대규모 시사회를 여러차례 개최하고 이 시사에서 발생한 바이럴과 영상 컨텐츠를 통해
남녀노소 어느 누가 봐도 재미있고, 작품성이 뛰어난 영화로 인식될 수 있도록 하였다.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358,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