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시스 하

프란시스 하

 

개봉일 _2014.07.17
마케팅 기간 _2014.05 ~ 2014.08

Campaign Info _

가장 보통의 뉴욕에서 만나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흑백과 핑크색로 이루어진 선재 비주얼에 맞추어서 공식 페이스북 컨텐츠 및 이벤트 페이지를 디자인 작업하여 다른 영화와 차별화되는 매력적인 포인트를 살리고자 하였다. 여성 타겟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일반적으로 진행하던 매체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와 커뮤니티에서 폭넓게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하여 입소문 효과를 유도하였고, 개봉시즌에도 릴레이로 슈퍼특가 이벤트를 진행하여 영화에 대한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자 하였다.

최종스코어 72,462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