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맨

플랜맨_870

개봉일 _2014.01.09
마케팅 기간 _2013.11 ~ 2014.01

Campaign Info _

단 한번도 계획 없이 살아본 적 없는 정석
과연, 그는 난관을 극복하고 사랑을 되찾을 수 있을까?

새해 첫 코미디라는 일관된 메시지를 통해 장르적 포지셔닝을 확고히 했다.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PR 전반에 걸쳐 유투브, 영상 네트워크, 웹툰, 페이스북 등 다양하고 세분화된 플래폼에서 ‘플랜맨’ 캐릭터의 코믹 포인트를 전달하는 것에 주력했다.
대규모 작심삼일 쇼케이스를 통해 와이드한 온라인 매체 노출을 확보하고자 했고, 신년을 맞이하며 즐거운 컨셉의 행사를 통해 긍정적인 입소문을 유도했다.

최종스코어 635,744 (자료참고 : KOF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