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데스데이

해피데스데이_1

개봉일 _ 2017년 11월 8일
마케팅 기간 _2017년 10월 ~ 2017년 11월

Campaign Info _
이것은 공포영화가 아니다
죽을 때까지 놀아줄게

공포와 엔터테이닝의 조합으로 ‘호러테이닝’ 이라는 장르적 아이텐티티를 만들어
1525 타겟들에게 장르적인 호기심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였다

베이비 캐릭터를 활용하여
유머코드를 살린, 베이비 코스튬 및 SNS 컨텐츠를 진행하였고
빼빼로데이, 수능 등 시의성에 맞춰 진행한 컨텐츠 및 이벤트로 타겟들의 긍정적인 호응을 받았다

박나래 & 기안84의 패러디 예고편으로 이슈를 만들었으며,
베이비 얼굴을 활용한 전단이나 굿즈도 SNS상에서 바이럴되며 하나의 놀이처럼 확산되었다

1525 타겟의 인사이트를 파악하고, 모바일 플래폼으로 집중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흥행은 물론 인터내셔널 수익 1위라는 성과를 기록하였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382,650 (상영종료)

 

 

  • Client: UPI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