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 : 괴물을 삼킨 아이
개봉일 _2013.10.09
마케팅 기간 _2013.07 ~ 2013.10
Campaign Info _
“아버지… 왜 절 키우신 거에요?”
김윤석, 여진구의 강렬한 만남과 더불어 장준환 감독의 10년만의 작품으로 큰 이슈가 되었다.
SNS에서 화보메이킹, 티저예고편 등으로 배우 여진구의 인지, 선호를 높이는데 주력하였고, SNS의 이용패턴을 사전 분석하여 컨텐츠의 확산 측면에서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시리즈로 진행된 ‘화이의 밤’ 행사를 통해 개봉 전 기대감을 증폭하는 동시에, 자발적이고 긍정적인 Buzz를 형성할 수 있었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소재와 더불어, 주목도 높은 광고, 타겟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했던 프로모션, 궁금함을 극대화한 다양한 바이럴 컨텐츠들을 제작하여 캠페인 기간 내내 이슈를 창출해냈다.
최종스코어 2,394,352 (자료참고 : KOFIC)
- Client: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 URL: http://www.hwhy.co.kr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Yea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