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페이지

개봉일 _ 2018년 04월 12일
마케팅 기간 _2018년 03월 ~ 2018년 04월
Campaign Info _초거대 괴수들이 미쳐 날뛴다
괴수 소재와 도심 재난 블록버스터의 조합으로 ‘괴수 광란버스터’라는 장르적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마케팅을 진행하였다.
영화 속 알비노 고릴라 ‘조지’를 활용하여 유머코드를 살린 ‘동물농장 조지편’ 컨텐츠를 만들어 바이럴 시킴으로써
유머러스하고 라이트한 컨셉으로 차별점 부각에 주력하였다.
뿐만 아니라 스케일과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가 돋보이는
영상 컨텐츠 바이럴을 통해 사전 기대감과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최종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385,469

 

  • Client: 워너브러더스코리아(주)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