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스 패밀리 2

1(800x565)

 

개봉일 _ 2021년 11월 10일
마케팅 기간 _ 2021년 10월 ~ 2021년 11월

Campaign Info_
“평화로운 일상은 못 참지~”
호러블리 사춘기 아이들과 떠나는 위험천진난만 패밀리 어드벤처!

‘유니크한 가족의 탄생’을 알린 1편의 메세지에서 ‘색다른 모험을 떠나는 아담스 패밀리’로 확장된 메세지를 어필,
또한 ‘사춘기를 겪게된 딸 웬즈데이’ 캐릭터 설정을 어필하여 가족 타겟 대상 호기심을 일으킬 수 있는 마케팅 방향 수립

영화에 대한 인지도가 있는 1편 관람객 타겟과 새롭게 영화를 접하는 M+a세대 타겟을 각각 저격하는 마케팅 실행안으로 영화 인지 및 호감 상승 유도

가족 타겟 대상 애니메이션이라는 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맘 타겟 채널과의 예매권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개봉 전 메인 타겟에게 영화 인지 및 선호 상승

각각 가족 캐릭터에 대한 매력과 특성을 보여줄 수 있는 커뮤니티 아이템을 꾸준히 기획하여 릴리즈함과 동시에 부모와 아이 타겟을 세분화하여 SNS 광고 집행함으로써 높은 광고 반응률 기록

스코어 (자료참고 : KOFIC)
: 111,348

  • Client: 유니버설 픽쳐스 코리아
  • URL:
  • Skills: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