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랄프2

주먹왕랄프2_1920x1080

|  Client 월드디즈니컴퍼니코리아
   Project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캠페인
   Period 2018.   10 – 2019. 01
   Results 누적   스코어 1,758,892명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지 않은 ‘랄프’   브랜드를 붐업시키고자   네이버 /   카카오   등의 국내 브랜드 로고가 영화에 나온다는

점을   통한 재미 요소를 관객들에게 전달하고

디즈니   팬,   특히   여성 관객들의 팬심을 자극하고자 ‘디즈니의   판권 자랑’   ‘디즈니   프린세스 총출동’   이라는 점을 강조하였다
또한 컨트리데이 취재 영상, 디즈니 한국인 애니메이터(윤나라) 인터뷰 영상, EXID 솔지 콜라보 MV,
유튜버 잠뜰TV /허팝과의 콜라보 영상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타겟층에게 어필하였다

 

  • Client: 디즈니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