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하루_지니스홈페이지_이모티콘 이미지

개봉일_2017년 06월 15일

마케팅 기간_2017년 02월 ~ 2017년 06월

Campaign Info_
살려야 한다. 하루를 바꿔서라도
‘반복되는 지옥 같은 하루에 갇힌 두 남자’ 라는
타임루프 소재의 새로운 스릴러 영화로 마케팅 진행

카카오 플친 채널 오픈과 함께 영화 비주얼 활용한 이모티콘 제작 및 배포하여
팔로워 확보 및 채널 활성화하였고
SNL 김민교와 함께 ‘스포 지옥에 갇히다’라는 컨셉의 바이럴 영상 제작으로
온라인상 폭발적 조회수와 반응을 기록하였다
스코어 : 1,023,058 (상영중) (자료참고 : KOFIC)

  • Client: CJ아트하우스
  • URL:
  • Skills: flash / html / online_banner / photoshop / SNS
  • Year: 2017